폰트릭스 구매 내역 삭제 방법 구매 취소 방법 (환불)
App Store Play Store Samsung Apps LG Smart World T Store U+ App Market
▶ App Store (IOS)


1. 아이튠즈에서 계정을 클릭하여 [계정]으로 들어갑니다.

2. [구입내역]항목 오른쪽에 [모두보기]버튼을 클릭합니다.

3. 해당 주문 건을 찾아 왼쪽에 화살표를 클릭하셔서 주문번호를 확인합니다.



4. 상세 구입내역에서 오른쪽 하단의 [문제 신고]버튼을 클릭한 후 문제가 있는 해당 어플을 [문제 신고]버튼을 클릭합니다.



5. 문의종류에 해당 사항을 체크하고 환불되어야 하는 사유를 자세하게 적고 [제출]버튼을 클릭합니다.
▶ Play Store (Android)


1. 구글 플레이 스토어는 유료어플에게 15분이내에는 무상으로 환불을 지원합니다.

2. 15분 이내라면 [환불]버튼을 클릭해 안내에 따라 환불을 환료하고 앱을 제거합니다.

3. 15분이 지나면 [제거]버튼으로 바뀌게 됩니다.
* 어플명 :  
* 주문번호 :
* 고객명 :
* 전화번호 : - -
  아이디 :
* 이메일 :
* 구매날짜 :
'yyyy-mm-dd'형식으로 적어주세요.'
* 환불사유 :
* 표시는 필수 항목입니다.

4. [제거]버튼으로 바뀌었다면 개발자에게 문의하기 바랍니다.
왼쪽에 환불사유 및 기본정보를 입력하시고 [요청 접수]버튼을 클릭하시면 관리자에게 전달됩니다.
처리번호 :
5. 전달받은 처리번호를 입력 후 [환불상태 확인]버튼을 클릭하시면 환불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
▶ Samsung Apps (Android)

1. 구입한 애플리케이션은 환불되거나 취소될 수 없습니다.
2. 단, 애플리케이션 오류, 중복 구매 등 정당한 환불사유가 있을 경우,
  현금 환불 또는 쿠폰 발급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.
  환불 요청 기간은 관련법령(전자상거래법)에서 규정하는 기간에 따릅니다.

* 고객센터
- Call : 1588-3366
- Web :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Samsung Apps Mobile 선택 - [문의 하기]
- Mobile : [도움말] - [문의하기]
(갤럭시 탭이나 웨이브를 사용하시는 경우, [도움말 및 공지] - [고객 지원] - [문의하기])

▶ LG Smart World (Android)

1. 구매 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

2. 다만, 상품의 기능상 중대한 오류로 인하여 해당 상품의 본래 이용목적의 달성이 현저히 곤란하거나 불가능한 경우,
  이미 구매 완료된 상품이라도 [고객센터]> [1:1문의] 또는 상품페이지의 판매자 문의를 통하여 환불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.
3.환불 요청 후 운영자 또는 판매자를 통해 상품의 오류여부를 확인하여,  오류임이 판명이 난다면 수동으로 결제 취소를 처리하여 처리됩니다.
▶ T Store (Android)

1. 구매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.



2. 다만 상품의 기능상 중대한 오류로 인하여 해당 상품의 본래 이용목적의 달성이 현저히 곤란하거나 불가능한 경우,
  이미 구매 완료된 상품이라도 [고객센터]> [1:1문의] 또는 상품페이지의 판매자 문의를 통하여 환불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.
3.환불 요청 후 운영자 또는 판매자를 통해 상품의 오류여부를 확인하여,  오류임이 판명이 난다면 수동으로 결제 취소를 처리하여 처리됩니다.
▶ U+ App Market (Android)

1. 상품의 기능상 중대한 오류로 인한 경우에 한하여, 24시간 이내에 U+스토어 고객센터에 환불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.
  환불 요청 기간은 관련법령(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)에서 규정하는 기간에 따릅니다.
2. 환불을 원하는 구매회원은 환불 요청 시 상품의 기능상 오류를 입증할 객관적인 자료를 함께 제공하여야 합니다.